FoRest : Entrance

歌手:徐恩光

发行时间:2020-06-08

发行公司: Cube Entertainment

专辑介绍:

寄予青春的温暖安慰

徐恩光(BTOB)迷你1辑 [FoRest: Entrance]

徐恩光的首张迷你专辑《FoRest: Entrance》发行了。 "FoRest"是"Forest(森林)"和"For Rest(为了休息)"的合成词,蕴含着让听众休息的温暖舒适的音乐之意。 "FoRest"超越了事前定义"森林"...

寄予青春的温暖安慰

徐恩光(BTOB)迷你1辑 [FoRest: Entrance]

徐恩光的首张迷你专辑《FoRest: Entrance》发行了。 "FoRest"是"Forest(森林)"和"For Rest(为了休息)"的合成词,蕴含着让听众休息的温暖舒适的音乐之意。 "FoRest"超越了事前定义"森林"的空间,像大自然给予的宁静和舒适一样,以"治愈"为关键词,寓意着徐恩光展现的多彩音乐世界。 从抒情曲开始,现代摇滚,摇摆爵士等多风格的收录曲一同传达"共鸣"和"向上"的信息。 已经得以证实的BTOB主唱徐恩光细腻的声音足以抚慰疲惫的年轻人的心。

这是徐恩光首次公开的solo专辑,正如徐恩光想要表达让人产生共鸣的音乐,《FoRest: Entrance》就像向所有人敞开的森林的入口。 特别是那些失去梦想之后彷徨的年轻人们,为了让他们不再感到无助,想为他们种下希望。 这不是一首常见的情歌,而是献给所有经历过或正在经历人生青春期的人的一首歌,因此更加有意义。

徐恩光迷你1辑《FoRest: Entrance》收录了与MeloMance组合的郑东焕合作而引起话题的先行曲《Dear My Dear》,包括主打歌《No One Knows》在内总共7首歌。 考虑到徐恩光的别名"Silver light",由"Silver"版本和"Light"版本制作的这张专辑分别包含外景拍摄和棚内拍摄的多种概念形象。 此外,为了亲笔写下自己的烦恼并寄出信件,还附上信纸和信封套装,增添了一丝特别。 因为爱粉丝受到一致好评的BTOB队长徐恩光将在这张专辑中变身为"Melody(BTOB的粉丝)"专属的烦恼商谈师,以更加亲切的一面与粉丝们进行交流。

主打歌《No One Knows》mv当中的一个小插曲,在导演李莱京(音译)的执导下,以柔和的质感来描绘初夏中的冷寂。 从徐恩光在镜中的小小模样望着窗外更大的世界,表现出渴望着青春的踮起脚尖,凸显了他的细腻演技。 如夏天烈日一样耀眼,徐恩光充满希望与悸动的温暖音乐,一起来安慰疲惫的心吧。

청춘에게 보내는 따듯한 위로

서은광 (비투비) 미니 1집 [FoRest : Entrance]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가 발매됐다. ‘FoRest’는 ‘Forest(숲)’와 ‘For Rest(휴식을 위한)’의 합성어로, 듣는 이로 하여금 휴식이 되는 따듯하고 편안한 음악을 선보인다는 뜻을 내포한다. ‘FoRest’는 사전적 정의인 숲이라는 공간을 넘어, 자연이 주는 아늑함과 편안함처럼 ‘힐링’을 키워드로 서은광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음악적 세계를 의미한다. 발라드를 시작으로 모던록, 스윙재즈 등 폭넓은 스타일의 수록곡들은 공통적으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미 검증된 바 있는 비투비 메인보컬 서은광의 섬세한 목소리는 지쳐 있는 청춘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기에 충분하다.

처음으로 공개하는 솔로 앨범이기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담고자 한 서은광의 마음처럼, [FoRest : Entrance]는 모두에게 활짝 열려 있는 숲의 초입과도 같다. 특히 꿈을 잃은 채 방황하는 청춘들이 더 이상 무기력함을 느끼지 않도록 희망을 심어주고자 했다. 평범한 사랑 노래가 아닌, 인생의 사춘기를 겪었거나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노래라서 더욱 의미가 깊다.

서은광 미니 1집 [FoRest : Entrance]는 멜로망스 정동환과 합을 맞추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선공개곡 ‘서랍’을 필두로,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를 포함한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서은광의 별명인 ‘실버라이트’에서 착안하여, ‘Silver’버전과 ‘Light’버전 2종으로 제작된 이번 앨범은 각각 로케이션과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다양한 콘셉트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또한 친필로 본인의 고민을 적어 편지로 보낼 수 있도록 편지지와 편지봉투 세트가 동봉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팬 사랑으로 정평이 나 있는 비투비 리더 서은광은 이번 앨범에서 ‘멜로디’만의 고민상담사로 변신해 더욱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 뮤직비디오는 비하인드더신 이래경 감독의 연출 하에 초여름 풍광 속 쓸쓸함을 부드러운 질감으로 그려냈다. 거울 속 작은 모습에서 창밖의 더 큰 세상을 바라보는 청춘의 발돋움을 표현한 서은광의 섬세한 연기가 돋보인다. 여름 햇살처럼 눈부시고,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찬 서은광의 따듯한 음악으로 지친 마음을 위로해보자.

01. 서랍

Composed, Arranged by 정동환

Lyrics by 정동환, 박성미, 허진호

'서랍'은 나를 위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새로운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응원하는 가사에 은광의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무한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멜로디와 함께, 절제된 화성 진행으로부터 시작된 곡은 이내 드라마처럼 넓혀지는 현악기로 채워진다. 멜로망스의 키보디스트 정동환이 선물한 곡으로, 그가 직접 연주하는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는 은광의 목소리를 만나 밝게 피어오르고, 후반부 전조를 통해 극적으로 마무리된다.

02. 아무도 모른다

Composed, Arranged by KZ, 곰돌군

Lyrics by KZ, D’DAY

‘아무도 모른다’는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목표 없이 되는대로 사는 게 일상인 이 시대 청춘들이 어느 순간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깨달음을 얻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찾아간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서은광의 가창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선율과 점점 더 고조되는 편곡이 압권이다.

03. Have a nice day

Composed, Arranged by Zeenan, 신요한, 전승현, 오승은

Lyrics by Zeenan, 신요한, 오승은

‘Have a nice day’는 트리플 리듬의 브리티시 모던록 발라드 곡으로, 담담한 어조와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선이 매력적인 곡이다. 이별 후 밀려오는 절절한 감정을 안부 인사와 뒤늦은 고백으로 표현했다. 단순한 구성에 비해 각 파트의 정서 변화가 도드라지는, 정적이면서도 감성의 다이내믹이 살아 숨 쉬는 무채색의 드라마를 담아냈다.

04. 세상에 영원한 게 없다 해도(WALK)

Composed by 키겐(X&), 예준(YEJUN), BYMORE(X&)

Lyrics by 키겐(X&), 예준(YEJUN), 조희연

Arranged by 예준(YEJUN), BYMORE(X&)

'세상에 영원한 게 없다 해도(WALK)'는 딱히 특별하지 않은 두 사람이 하나가 됨으로써 그 누구보다 특별하고 영원한 동반자가 될 거라는 마음을 담은 사랑 노래다. 서은광의 목소리 하나, 피아노 반주 하나의 소품으로 시작해서 점층적으로 쌓이는 스트링이 장대한 스케일을 이끌어내는 감동적인 발라드 곡이다.

05. 사계

Composed, Lyrics by 서기, 이환욱

Arranged by 서기, 이환욱, 전상민

스윙 리듬 기반에 업라이트 베이스와 재즈 피아노 연주가 멋지게 조합된 ‘사계’는 계절의 흐름에 따라 노래 구성이 바뀌는 편곡에 재즈적 느낌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아름다운 노랫말로 표현했다.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을 편곡한 작곡가 ‘서기’가 만든 곡으로, 수지, 청하 등 많은 아티스트와 함께한 전상민이 피아노를 연주했다.

06. Love again

Composed, Arranged by 빅싼초(Yummy Tone), 임현식

Lyrics by 서은광, 빅싼초(Yummy Tone),

‘Love again’은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입대 전 서은광을 위해 작곡한 노래로, 서은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시켰다. 모던록 스타일의 거칠고 강한 드럼 비트와, 임현식이 직접 연주한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공백기를 지나 오랜만에 다시 활동하게 된 서은광의 진심을 재회한 연인의 설렘과 약속으로 비유한 곡이다.

07. 파랑새

Composed, Lyrics, Arranged by MosPick

행운과 행복을 상징하는 파랑새처럼 항상 곁을 지켜주는 소중한 사람, ‘멜로디’에게 선물하는 곡이다. 운명처럼 서로가 처음 만난 그날을 회상하며, 언제나 변치 않는 마음으로 그대를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노랫말이 감동적이다. 서은광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피아노,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包含歌曲列表

7首歌
加载中...

喜欢这张专辑的人

Ta的其他热门专辑 全部>

网易云音乐多端下载

同步歌单,随时畅听320k好音乐

补充或修改专辑资料>

网易公司版权所有©1997-2021杭州乐读科技有限公司运营:浙网文[2021] 1186-054号

违法和不良信息举报电话:0571-89853516 举报邮箱:ncm5990@163.com

粤B2-20090191-18  工业和信息化部备案管理系统网站 浙公网安备 3301090200256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