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E. 休

歌手:KILLAGRAMZ

发行时间:2018-06-22

发行公司: 索尼音乐

专辑介绍:

킬라그램 3rd EP Album ‘HUE. 休’

타이틀 곡 ‘ICEBOX’

키위미디어그룹 아티스트 중심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의 실력파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세번째 EP앨범 ‘HUE. 休’를 발매한다.

킬라그램의 세번째 EP앨범은 ...

킬라그램 3rd EP Album ‘HUE. 休’

타이틀 곡 ‘ICEBOX’

키위미디어그룹 아티스트 중심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의 실력파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세번째 EP앨범 ‘HUE. 休’를 발매한다.

킬라그램의 세번째 EP앨범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들을 수 있으며, 한 여름의 땡볕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기 충분한 신나는 세 곡으로 구성, 제목부터 가사, 멜로디, 랩핑까지 모든 것들이 혼연일체 되어 듣고만 있어도 바캉스를 떠나있는 기분이 들게 하는 앨범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걸 크러쉬 매력을 지닌 키썸, 강렬한 랩핑이 인상적인 던밀스 외에도 maddox, WOODZ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킬라그램이 작사부터 앨범의 전체적인 기획, 프로듀싱에 적극적으로 나서 다채로운 음악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ICEBOX’는 킬라그램이 여름 휴가나 여행 때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필수품 아이스박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짐을 싸며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신나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또한, 킬라그램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키썸과 던밀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수록곡 ‘Drive’는 주변의 ‘스트레스를 주는 것’과 ‘답답하게 만드는 것’들로부터 떠나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목적지 없이 떠나는 여행의 자유로움을 노래로 표현, 피처링에 참여한 maddox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제목부터 시원한 수록곡 ‘파도’는 강렬한 EDM사운드를 자랑하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든 상관없다는 남자의 심경을 중독적인 가사로 표현,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 차트를 석권한 WOODZ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타이틀 곡부터 수록곡까지 여행이라는 큰 주제로 이어지는 킬라그램의 세번째 앨범 ‘HUE. 休’를 통해 일상의 지루함과 답답함에서 벗어나 자유로움과 시원함을 만끽해보자.

[곡 소개]

01. ICEBOX (Feat. 키썸, Don Mills)

Lyrics by KILLAGRAMZ, 키썸(Kisum), Don Mills

Composed by 량길(Stupid Sqauad), 이한결(Stupid Sqauad), Maynine(Stupid Sqauad), KILLAGRAMZ

Arranged by 량길(Stupid Sqauad), 이한결(Stupid Sqauad), Maynine(Stupid Sqauad)

킬라그램의 세번째 EP앨범 ‘HUE. 休’의 타이틀 곡인 ‘ICEBOX’는 여름 휴가나 여행 때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필수품인 아이스박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으로, 킬라그램이 작사에 참여, 재치있는 가사로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킬라그램과는 다른 매력을 지닌 키썸과 던밀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을 더욱 다채롭고 스타일리쉬하게 완성시켰다.

02. Drive (Feat. maddox)

Lyrics by KILLAGRAMZ, maddox

Composed by Lyrics by KILLAGRAMZ, maddox

Arranged by Arranged by SCARY’P, ARCTIC

‘Drive’는 사랑하는 사람과 드라이브 할 때 듣기 좋은 노래로, 꼭 사랑하는 연인 끼리가 아니더라도 일상의 무료함과 답답함을 느끼는 모든 분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과 ‘답답하게 만드는 것’들로부터 떠나라는 킬라그램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리듬감 강한 킬라그램의 랩핑에 감미로운 maddox의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3. 파도(Feat. WOODZ)

Lyrics by KILLAGRAMZ, WOODZ

Composed by RAUDI, KILLAGRAMZ

Arranged by RAUDI

제목부터 시원함이 느껴지는 ‘파도’는 강렬한 EDM사운드의 신나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든 상관없다는 남자의 심경을 담았다. 또한,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 차트를 석권한 ‘WOODZ’의 감성적이면서 여린 미성의 보이스가 더해져 유니크한 킬라그램의 랩핑에 매력을 배가시켰다.

包含歌曲列表

3首歌
加载中...

Ta的其他热门专辑 全部>

网易云音乐多端下载

同步歌单,随时畅听好音乐

用户wiki

补充或修改专辑资料 用户wiki任务中心
  • 音乐开放平台
  • 云村交易所
  • Amped Studio
  • X StudioAI歌手
  • 用户认证
  • 音乐交易平台
  • 云推歌
  • 赞赏

廉正举报 不良信息举报邮箱: 51jubao@service.netease.com 客服热线:95163298

互联网宗教信息服务许可证:浙(2022)0000120 增值电信业务经营许可证:浙B2-20150198 粤B2-20090191-18  工业和信息化部备案管理系统网站

网易公司版权所有©1997-2024杭州乐读科技有限公司运营:浙网文[2021] 1186-054号 浙公网安备 33010802013307号 算法服务公示信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