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xt Big Thing

歌手:卢志勋

发行时间:2012-11-07

专辑介绍: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여심을 홀리는 나쁜 남자

The Next Big Thing 노지훈!

작년 상반기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 1에서 돋보이는 스타성으로 화제를 일으킨 노지훈이, [The Next Big Thing]이란 그에 걸맞는 타이틀로 데뷔한다.

뛰어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여심을 홀리는 나쁜 남자

The Next Big Thing 노지훈!

작년 상반기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 1에서 돋보이는 스타성으로 화제를 일으킨 노지훈이, [The Next Big Thing]이란 그에 걸맞는 타이틀로 데뷔한다.

뛰어난 가창력과 감출 수 없는 매력으로 일찌감치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낙점을 받은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들이 방송의 이슈가 채 가시기 전에 급히 데뷔하는 것과 반대로 진짜 ‘Big Thing’이 되기 위한 1년 반의 시간을 거쳤다.

포미닛, 비스트, 지나, 비투비 등 연이어 킬러 콘텐츠를 탄생시킨 주인공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대표가 노지훈을 ‘차세대 남자 솔로’의 재목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특별한 트레이닝을 진두지휘했다. 드디어 노지훈은 그 동안 잠재되어 있던 자신만의 매력과 실력을 발산하기 시작했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뮤지션으로 완벽히 변신했다.

노지훈의 데뷔 앨범 [The Next Big Thing]은 노래, 춤, 비주얼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매력과 끼를 아낌없이 보여줄 수 있는 앨범으로, 이 앨범 안에서 노지훈은 단 한번 만에 ‘차세대 남자 Top’으로서의 예감을 한껏 던져 주었다.

노지훈의 데뷔 곡 ‘벌 받나 봐’는 최근 현아의 ‘Ice Cream’을 글로벌 히트시킨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서로서 전폭적인 지원 사격에 나서 탄생시킨, 그루브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모던 팝 싱글이다. 근래 가요계를 장악한 어떤 곡들보다도 대중적인 사랑이 예상되는 서정적 멜로디에는, 사랑한 여자를 차갑게 배신한 나쁜 남자가 벌 받는 듯 가슴 아파하는 후회가 여실히 담겨 있다.

특히 노지훈은 부드럽고 달콤한 모습으로 사랑 받았던 ‘위대한 탄생’ 때와 180도 다른, ‘치명적인 매력의 나쁜 남자’의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의 ‘벨트 춤’은 파격적이고 남성미 넘치는 인상을 남겨, 여심을 매혹시킬 뿐 아니라 댄스 가수로서의 변신까지 완벽하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노지훈의 데뷔 앨범에는 대한민국 이슈의 아이콘 ‘현아’가 수록곡 ‘Maker’의 랩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응원의 힘을 실어주었는데, 노지훈의 리드미컬한 보컬과 현아의 랩이 세련되게 조화되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비 오는 날의 슬픈 마음을 노래하는 정통 R&B 곡 ‘비가 와’, 사랑에 빠져 달콤한 고백을 하는 ‘어때요’에서는 보컬리스트로의 가창력이 돋보인다.

올 겨울 가장 주목해야 할 신인으로 급부상할 노지훈이 보여 줄 새로운 남자 솔로로서의 ‘The Next Big Thing’을 기대해 보자.

包含歌曲列表

5首歌
加载中...

Ta的其他热门专辑 全部>

网易云音乐多端下载

同步歌单,随时畅听320k好音乐

补充或修改专辑资料>

网易公司版权所有©1997-2021杭州乐读科技有限公司运营:浙网文[2021] 1186-054号

违法和不良信息举报电话:0571-89853516 举报邮箱:ncm5990@163.com

粤B2-20090191-18  工业和信息化部备案管理系统网站 浙公网安备 3301090200256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