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High

歌手:DJ 마스코타

发行时间:2014-11-10

专辑介绍:

K-House의 마에스트로 마스코타 퍼시픽 하우스의 신보 Fly High 발매!

이번 새 싱글 Fly High는 마스코타의 음악적 매력을 더욱 다듬고 정돈하여 보다 완숙한 마스코타 스타일을 들려주고있다. 그의 하우스 프로젝트인 마스코타 블루에서 보여주었던 팝적인 코드 프로그레션과 메인...

K-House의 마에스트로 마스코타 퍼시픽 하우스의 신보 Fly High 발매!

이번 새 싱글 Fly High는 마스코타의 음악적 매력을 더욱 다듬고 정돈하여 보다 완숙한 마스코타 스타일을 들려주고있다. 그의 하우스 프로젝트인 마스코타 블루에서 보여주었던 팝적인 코드 프로그레션과 메인 악기인 피아노의 감성이 하우스 비트 기반위에 잘 믹스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곡에서 전달하고자하는 것은 ‘메시지’이다.

곡의 제목인 ‘Fly High’처럼 개인적인 문제나 사회적인 문제로 힘들어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싶은 마스코타의 생각을 MC블루찬의 랩을 통해 들려주고 있다.

또한 역동적인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 감정을 배가 시키려고 노력하였는데, 뮤직비디오로 감상하는 ‘Fly High’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추천드리며, 2번 트랙인 Piano House Mix에서는 랩보이스를 제외하고 피아노를 전진 배치시켜서 Commercial House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완성하였다.

‘전자음악이나 댄스음악도 락뮤직이나 힙합뮤직처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그의 말처럼 이번 ‘Fly High’를 통해 희망과 새 에너지를 얻기를 기원한다.

사운드 믹싱은 마스코타가 직접 하였으며, 마스터링은 네덜란드의 24mastering의 엔지니어 Misjah van der Heiden의 작품이다. 그는 Severina, Robin S, Leona (Afrojack), Ben Saunders, Yolande Be Cool, The Knocks 등의 뮤지션의 마스터링을 담당하였다.

Tracks inside

1. Mascota Pacific House - Fly High (Rap by Bluechan)

2. Mascota Pacific House - Fly High (Piano House Mix)

* 참여 아티스트 소개

- MC블루찬(Bluechan)

재즈힙합과 멜로우힙합을 기반으로 독일,미국,중국,일본,폴란드,스위스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세계 각국에 그의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으며, 해외의 많은 팬층을 갖고있는 힙합/랩 뮤지션이다. 이 밖에도 덥스텝,하우스,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와의 콜라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아트크루 '딜라이트피플'의 리더로서 '모든 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아래 활발한 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 김종필 감독

기존 뮤직비디오의 짜여진 연기보다는 실제 일반인의 모습속에서 진실된 감정을 전해주고 싶었다는 김종필감독. 때문인지 이번 뮤직비디오 'Fly High'는 그 무엇보다 다큐멘터리적 감수성이 돋보인다. 촬영 내내 되도록 연출을 자제하고 주인공의 있는 그대로의 표정과 감정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그는 사람들이 이 음악을 듣고 자신의 꿈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包含歌曲列表

2首歌
加载中...

Ta的其他热门专辑 全部>

网易云音乐多端下载

同步歌单,随时畅听好音乐

用户wiki

补充或修改专辑资料 用户wiki任务中心
  • 音乐开放平台
  • 云村交易所
  • Amped Studio
  • X StudioAI歌手
  • 用户认证
  • 音乐交易平台
  • 云推歌
  • 赞赏

廉正举报 不良信息举报邮箱: 51jubao@service.netease.com 客服热线:95163298

互联网宗教信息服务许可证:浙(2022)0000120 增值电信业务经营许可证:浙B2-20150198 粤B2-20090191-18  工业和信息化部备案管理系统网站

网易公司版权所有©1997-2024杭州乐读科技有限公司运营:浙网文[2021] 1186-054号 浙公网安备 33010802013307号 算法服务公示信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