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ness

Naturalness

歌手:Dal★shabet

发行时间:2016-01-05

发行公司: Dreamus

专辑介绍:

2016년 1월 5일, '달샤벳' ('세리', '아영', '우희', '수빈') 은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4인조로 변화된 모습으로 컴백한다. '이트라이브', '남기상', '김도훈', '신사동 호랭이' 등 수많은 히트 작곡가와 함께했던 '달샤벳' 이 이번에는 '용감한 형제' 와...

2016년 1월 5일, '달샤벳' ('세리', '아영', '우희', '수빈') 은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4인조로 변화된 모습으로 컴백한다. '이트라이브', '남기상', '김도훈', '신사동 호랭이' 등 수많은 히트 작곡가와 함께했던 '달샤벳' 이 이번에는 '용감한 형제' 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너 같은" 을 비롯해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개성을 담아 팬들의 감성과 귀를 충족시켜주는 앨범 [Naturalness] 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너 같은" 은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 와 '달샤벳' 의 첫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곡이다. '용감한 형제' 를 비롯해 브레이브 사운드 소속 작곡가 'JS', 'Glen Choi' ('DJ Nure'), 미국 팝핀음악의 거장 'Fingazz', 'Chantelle Paige' 등 해외 작곡가들과 콜라보레이션한 곡으로 높아진 퀄리티를 만들어 냈다. 80, 90년대를 대표하는 레트로한 사운드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며 '달샤벳' 의 톡톡 튀는 매력이 잘 혼합된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너도 너 같은 사람을 만나 봐야 해 라는 유쾌한 가사를 통해 나쁜 남자에게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퍼포먼스 또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포인트 안무로 "너 같은" 이라는 가사에 알맞은 중독성이 강한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너 같은"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배우 송원석이 특별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 송원석은 '달샤벳' 멤버들에게 상처를 주는 나쁜 남자 역할로, 유쾌하고 코믹스러운 장면을 잘 소화해 내었다.

'달샤벳' 의 9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 에서는 기존 '달샤벳' 이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내츄럴하면서 꾸밈없는 '달샤벳' 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의 개인 솔로 곡이 1곡씩 트랙리스트를 차지하고 있다. '수빈' 은 이전 미니앨범 [Joker Is Alive] 의 전 수록곡을 작곡, 작사, 프로듀싱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 한 바 있다. 이번 앨범 또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담은 솔로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를 포함, 인트로 곡 "지긋이" 를 작사, 작곡함으로써 앨범 속에 '수빈' 만의 색깔을 녹였다.

아픈 사랑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우희' 의 솔로곡 "사랑한다고 해서" 는 '도나' 와, 'Denis Seo' 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어쿠스틱 소스 속에 녹아드는 '우희' 의 부드러운 음색을 느낄 수 있다. '세리' 의 솔로곡 "착한 남자" 는 힙합 리듬과 피아노 선율을 함께 엮은 세련된 댄스곡으로 재밌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그룹 'M.I.B' 의 래퍼 'SIMS' 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첫사랑 하던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이야기하듯 부르는 가사와 피아노, 기타 선율이 잘 어울리는 '아영' 의 솔로곡 "Dreams Come True" 등 총 6곡이 수록되어있다..

Track List

1. "지긋이" (03:20) - (Lyrics by '수빈' / Composed by '수빈' / Arranged by '김민섭', '최성민') : 사랑받고 있다는 것에 고마움을 느끼고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오래도록 지키고 싶다는 모습을 달달하게 표현한 곡.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이 가미되고 클라이막스에선 합창으로 이어져 드라마틱한 느낌의 곡이다.

2. "너 같은" (03:20) - (Lyrics by '용감한형제' / Composed by '용감한형제', 'JS', 'Glen Choi' (DJ Nüre'), 'Fingazz', 'Chantelle Paige' / Arranged by 'JS', '용감한형제') :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 와의 첫 만남으로 외국 작곡가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되었다. 브레이브사운드 소속 작곡가 'JS' 와 'Glen Choi' (DJ Nüre), 'Fingazz', 'Chantelle Paige' 가 작곡에 참여했다. 80/90년대를 대표하는 레트로한 사운드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달샤벳' 만의 톡톡 튀는 매력이 잘 혼합된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3.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빈 Solo)" (03:08) - (Lyrics by '수빈' / Composed by '수빈' / Arranged by 'Super Bomb') : 한 남자의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모습에 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뻐져서 고백하려는 여자의 마음이 담긴 곡이다. 화려한 브라스와 신스의 조화로 무게감 있는 편곡이 완성되었고 벌스에는 하프비트로 구성변화를 줌으로써 재미를 더했다.

4. "착한 남자 (Feat. 심스) (세리 Solo)" (03:07) - (Lyrics by '도나', 'Denis Seo', '심스' / Composed by '도나', 'Denis Seo' / Arranged by '전상민', '도나', '서지현', 'Denis Seo') : 힙합리듬을 기본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특징인 세련되고 감각적인 댄스곡이다. 남자친구의 거짓말을 믿고 싶어하는 여자의 이야기로 끝까지 착한 척하는 남자를 역설적으로 표현하는 가사와 재밌는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5. "Dreams Come True (아영 Solo)" (04:06) - (Lyrics by '디케이샤인 (DK$HINE)' / Composed by '디케이샤인 (DK$HINE)' / Arranged by '디케이샤인 (DK$HINE)', 'Maven') : 순수한 시절의 첫사랑 하던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노랫말로 브리티시 어쿠스틱 모던록 장르의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달샤벳 아영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감싸고 있는 이 곡은 히트 작곡가 '디케이샤인 (DK$HINE)' 이 작곡 및 프로듀싱 하였으며, 가수 '싸이' 밴드의 '오영상' 의 빈티지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6. "사랑한다고 해서 (우희 Solo)" (03:46) - (Lyrics by '도나', 'Denis Seo' / Composed by '도나', 'Denis Seo' / Arranged by '도나', '김현정', '전상민', '서지현') : 대중적인 미디움 템포의 팝으로, 스케일이 큰 드럼 리듬과 어쿠스틱 소스들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사랑과 이별에 대한 모든 이들의 고민과 아픔을 써 내려간 노래이다. 보컬로서의 우희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보여주고 있는 곡이다.

7. "너 같은 (Inst.)" (03:20) - (Composed by '용감한형제', 'JS', 'Glen Choi' ('DJ Nüre'), 'Fingazz', 'Chantelle Paige' / Arranged by 'JS', '용감한형제')

包含歌曲列表

7首歌
加载中...

喜欢这张专辑的人

Ta的其他热门专辑 全部>

网易云音乐多端下载

同步歌单,随时畅听好音乐

用户wiki

补充或修改专辑资料 用户wiki任务中心
  • 音乐开放平台
  • 云村交易所
  • Amped Studio
  • X StudioAI歌手
  • 用户认证
  • 音乐交易平台
  • 云推歌
  • 赞赏

廉正举报 不良信息举报邮箱: 51jubao@service.netease.com 客服热线:95163298

互联网宗教信息服务许可证:浙(2022)0000120 增值电信业务经营许可证:浙B2-20150198 粤B2-20090191-18  工业和信息化部备案管理系统网站

网易公司版权所有©1997-2024杭州乐读科技有限公司运营:浙网文[2021] 1186-054号 浙公网安备 33010802013307号 算法服务公示信息